20171206,IT과학,아이뉴스24,투믹스 中 콰이콴·텐센트서 웹툰 서비스,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투믹스는 중국 웹툰 플랫폼 콰이콴과 포털 텐센트에서 자사 인기 웹툰 연재를 시작했다고 6일 발표했다. 내년으로 계획된 자체 플랫폼 해외진출에 앞서 현지 유명 업체들에 웹툰을 공급하면서 해외진출의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투믹스는 콰이콴에서는 그녀의 시간 글 이종규 작화 송래현 과 달콤 쌉싸름해 츄츄 작 를 유료 연재한다. 포털인 텐센트에서는 예쁘니까 괜찮아 연주 작 소년의 신성 범고래 작 순정이 필요해 구은혜 작 를 연재한다. 김성인 대표는 투믹스 웹툰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능성이 있다고 인정 받은 것 이라며 앞으로 계획된 해외진출에 청신호가 켜진 것으로 본다 고 말했다.
클로버게임20171201,경제,연합뉴스,현대산업개발 청주 가경 아이파크 2단지 664가구 분양,청주 연합뉴스 심규석 기자 현대산업개발이 청주 흥덕구 가경동 홍골지구 일대에 들어설 청주 가경 아이파크 2단지 분양에 나섰다. 2020년 5월 입주 예정인 가경 아이파크 2단지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9층 6개 동 664가구로 전용면적은 75∼119㎡이다. 세분하면 75㎡ 73가구 84㎡A형 346가구 84㎡B형 84가구 105㎡A형 99가구 105㎡B형 57가구 119㎡ 5가구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889만원이며 발코니 확장비 1천150만원∼1천590만원은 별도다. 청주시는 지난달 30일 가경 아이파크 2단지 분양가를 승인했다. 이 아파트 단지는 KTX 오송역과 가깝고 1㎞ 이내에 청주고속버스터미널도 있다. 경부고속도로 청주IC나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와도 가깝다. 인근에 가경공원과 감나무실공원 축구공원 등이 있고 팔봉산·망월산도 인접해 있어 주거환경이 우수하다. 모델하우스는 가경동 243번지에 있다.
몰디브바둑이20171207,IT과학,ZDNet Korea,해직 PD 최승호 MBC 신임 사장 내정,방문진 이사회서 결정…임기 2020년 주총까지 지디넷코리아 박수형 기자 최승호 해직 PD가 MBC 신임 사장에 내정됐다. MBC 대주주인 방송문화진흥회는 7일 오후 이사회를 열고 사장 후보 3명을 공개 면접한 뒤 투표를 통해 최승호 사장 내정을 의결했다. 방문진 이사진 9명 가운데 여권 이사 5명이 참여해 전원 찬성의 투표 결과가 나왔다. 최승호 신임 사장 내정자는 지난 2010년 파업 당시 해고된 이후 고등법원에서 해고 무효 판결을 받았다. 하지만 대법원 선고가 확정되지 않아 해직 PD 신문에 머물러 있다. MBC에서 해고된 이후에는 탐사보도 매체 뉴스타파에서 일해왔다. 최승호 사장 내정자는 방문진 이사회에 이어 MBC 주주총회에서 사장으로 공식 선임될 예정이다. 새 사장의 임기는 지난달 13일 해임된 김장겸 전 MBC 사장의 잔여임기인 2020년 주주총회 까지다.
실시간바카라20171206,IT과학,뉴시스,KT DS 인공지능 컨텍센터 플랫폼 아이센트로 공개,서울 뉴시스 오동현 기자 KT DS가 6일 컨택센터에 특화된 인공지능 AI 서비스 플랫폼 AICentro 아이센트로 를 선보였다. KT그룹의 IT 서비스 전문기업인 KT DS는 6일 오전 서울 광화문 KT사옥에서 오빅스 포럼 OBICs Forum 을 열고 AI 사업 전략과 아이센트로를 공개했다. 컨택센터 Contact Center 란 기존 전화를 통해 대고객 상담을 하던 콜센터 Call Center 에서 나아가 이메일과 인터넷 등을 통해 상담하는 고객지원센터를 일컫는다. 최근 자연어 처리 머신러닝 등 AI 주요 기술을 가장 빠르게 접목할 수 있는 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KT DS는 올 초 AI 사업 진출을 선언한 뒤 시장 진입기반 마련에 주력해 왔다. 그 첫 결과물로 컨택센터에 특화된 플랫폼 아이센트로 를 개발했다. T DS는 다년 간 실무 현장에서 축적된 상담사와 고객의 소리를 콜센터에 적용해 아이센트로 를 완성했다. 상담사는 업무에 대한 부담과 상담시간 단축을 고객은 기존 대비 20% 빠른 상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컨택센터 관리자는 자동화를 통한 업무부담 감소가 기대된다. 아이센트로의 주요 서비스는 화자인증과 상담봇 상담요약 등이 있다. 관리 기능으로는 감성 모니터링 상담평가 문서 검증 등을 제공한다. KT DS는 도입 성공사례가 드문 AI 서비스의 특성을 고려해 사전기술검증 PoC 으로 성능과 안정성에 대한 고객의 불안감 해소와 신뢰 구축에 나설 계획이다. 이날 포럼 발표를 맡은 문상룡 KT DS Emerging Tech 본부장은 아이센트로 출시는 그 동안 KT DS가 축적해 온 오빅스의 기술력이 뒷받침 됐기에 가능했다 며 신규 AI 솔루션 및 서비스 발굴에 매진해 국내 AI 생태계 조성에 앞장섬으로써 국내 최고의 AI 서비스 프로바이더 Provider 에 한 걸음 다가서겠다 고 말했다. 한편 오빅스 포럼 은 KT DS의 5대 핵심기술인 오빅스 OBICs 오픈소스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정보보안 관련 기술 트렌드와 KT DS의 신기술 및 신규 서비스를 소개하는 자리로 2015년 시행 이후 이번이 여섯 번째다.
몰디브 바둑이 사이트20171206,IT과학,ZDNet Korea,투툼 ‘오뚝이 안전카매트’ 출시,“평소엔 카매트 사고 시 안전삼각대” 지디넷코리아 백봉삼 기자 교통 안전용품 제조 스타트업인 투툼 대표 윤장혁 이 신개념 오뚝이 안전카매트 를 공식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스타트업캠퍼스 입주 1기 스타트업인 투툼이 이번에 출시한 오뚝이 안전카매트는 자동차 매트에 안전삼각대를 결합한 아이디어 교통 안전용품이다. 오뚝이 안전카매트는 2차 사고를 신속하게 예방하기 위한 제품이다. 평소에는 자동차 매트로 사용하 다가 차량 고장이나 사고 시 자동차 매트를 뒤집어 누구나 간편하게 안전삼각대로 활용할 수 있다. 여성이나 노약자도 신속한 설치가 가능하도록 간편하게 디자인됐으며 자동차 매트와 일체형으로 제작돼 강풍이 불거나 대형트럭이 지나가도 쓰러지지 않는 튼튼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제품 소재 면에서도 차별성을 꾀했다. 안전삼각대는 3M 고휘도 반사필름을 사용해 기존 제품 보다 10배나 밝아 야간에도 후방 운전자에게 식별이 쉽도록 제작됐다. 세계적인 인증기관 SGS 에서 인정받은 친환경 코일 매트를 사용해 만들었다. 오뚝이 안전카매트는 출시와 함께 텀블벅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했다.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하면 순정 매트 사이즈에 따라 A B 타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오뚝이 안전카매트 1set 운전석 조수석 뒷좌석 좌 우 와 고휘도 반사조끼를 받을 수 있다.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은 내년 1월12일까지 진행된다. 윤장혁 투툼 대표는 “각종 발명전시회에서 여러 차례 수상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안전제품 인만큼 꼼꼼하고 완벽을 기하기 위해 수많은 테스트 과정을 거쳐 이번에 오뚝이 안전카매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된 마감 처리로 내구성 및 고급화를 추구하였으며 누구나 간편하게 삼각대를 설치하도록 편의성과 편안한 승차감을 줄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밝혔다.
클로버바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