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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시가미 레이 石神 澪
윤석훈지석 조회수:77 27.125.5.107
2020-01-30 05:03:49
클로버게임20171205,IT과학,이데일리,아이덴티티 엔터 파이널판타지14 채널링 다음게임으로 확대,19일부터 이용 가능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가 PC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파이널판타지14’의 채널링 서비스를 카카오게임즈의 다음게임 포털로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기존에는 네이버와 넥슨 채널링을 통해 이용할 수 있었지만 카카오게임즈 다음게임 채널링은 파이널판타지14의 새 확장팩 v4.0 ‘스톰블러드’가 출시되는 오는 19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14는 탄탄한 스토리와 방대한 콘텐츠 화려한 그래픽으로 전세계에서 큰 성공을 거둔 PC MMORPG다. 2015년 8월부터 아이덴티티 엔터를 통해 한국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번 달 19일 v4.0 스톰블러드를 선보인다. 아이덴티티 엔터는 현재 특별페이지와 다음게임 전용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사전등록시 확장팩에서 최초 공개되는 인게임 아이템 ‘니그호그 꼬마친구’ 보상 쿠폰을 100% 획득하게 된다. 최정해 아이덴티티 엔터 사업실장은 “오는 19일 출시될 새 확장팩 스톰블러드와 함께 최고의 모험을 계속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바둑이고수되기20171206,IT과학,전자신문,끝나지 않은 MS 총판 지각변동...신생 총판 공격적 행보 주목,한국MS 본사. 전자신문 DB 한국마이크로소프트 MS 총판 기업 지각변동이 이어진다. 새로 합류한 총판은 기존 기업 물량을 인수하는 등 공격적 행보다. 최대 총판 가운데 하나였던 테크데이타도 MS 물량을 매물로 내놓는 등 주요 기업 간 변화가 이어진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코마스가 내년 1월부터 A사 MS 물량을 넘겨받는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A사가 MS 물량 관련 고객사와 직원을 코마스에 매각하는 작업 중”이라면서 “기존 A사 MS 고객사는 큰 변동 없이 내년부터 코마스로부터 서비스를 지원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마스는 7월 한국MS 신규 라이선스파트너 LSP 로 합류했다. 한국MS는 코마스를 비롯해 삼성SDS 지티플러스 베스핀글로벌 락플레이스등 다섯 개를 신규 LSP로 추가했다. 코마스는 A사 물량을 인수하면서 사업 확장에 적극적이다. 주요 대기업 MS 물량을 넘겨받아 외연을 확장한다. 지티플러스도 최근 MS 클라우드 총판 역량 강화를 위해 직원을 충원한다. 최근 대형 게임사가 MS 클라우드 애저 로 이전하는 과정에서 지티플러스가 지원역할을 맡는 등 영향력을 높이는 분위기다. 업계 관계자는 “코마스가 MS 물량 확보를 위해 기존 LSP와 협력하거나 물량 인수에 적극적”이라면서 “지티플러스뿐 아니라 베스핀글로벌 등 신규 LSP들이 MS 클라우드 관련 인력 확보에 주력한다”고 전했다. 한국MS의 LSP 지각변동은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신규 LSP가 활발히 움직이는 가운데 최근 테크데이타도 MS 사업부문 매각에 나섰다. 테크데이타는 8월 MS LSP 사업 부문을 분사해 테크데이타글로벌 법인을 신설했다. 회사는 테크데이타글로벌 매각을 준비 중이다. 테크데이타가 연간 처리하는 MS 물량은 1000억원대에 달한다. 테크데이타 물량을 매각하는 기업은 단숨에 국내 최대 MS LSP가 될 전망이다. 중견 시스템통합 SI 소프트웨어 SW 유통 회사 등에서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테크데이타 물량까지 최종 매각 완료되면 MS LSP 간 경쟁이 한층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MS가 LSP들에 클라우드 사업 강화를 주문하면서 고객 확보가 관건이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외국계 SW 유통회사도 국내 시장에 눈독을 들이는 분위기”라면서 “국내 대형 제조 게임사들이 대거 포진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국이 MS 클라우드 주요 시장으로 떠오르면서 LSP들도 시장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면서 “기존 LSP들이 물러난 후 신규 LSP들이 영향력을 강화하기 위해 인수합병이나 투자가 활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원탁어부게임20171201,경제,뉴시스,즐거운 기다림,대구 뉴시스 우종록 기자 1일 오전 대구시 북구 산격동 엑스코에서 열린 제1회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를 찾은 수많은 관람객으로 전시장 매표소가 북적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310여 개사가 참여하며 크리스마스 소품을 비롯해 아로마 핸드메이드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2017.12.01. wjr newsis.com 사진 영상 제보받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진 또는 영상을 뉴시스 사진영상부 n photo newsis.com 02 721 7470 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배터리게임20171201,IT과학,전자신문,트레져헌터 미미박스와 K뷰티 콘텐츠 시장 선점 나서,MCN 전문기업 트레져헌터는 뷰티 이커머스 업체 미미박스와 콘텐츠 산업분야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는 업무 협약 MOU 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트레져헌터 왼쪽 미미박스 트레져헌터는 미미박스와의 협업을 통해 경쟁력 있는 K뷰티 한국 화장품 콘텐츠를 제작하고 유통할 수 있게 됐다. 트레져헌터는 선진화 된 글로벌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과 함께 톱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활용한 뷰티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미미박스는 차별화된 인기 K뷰티 브랜드 상품과 유통 플랫폼을 제공하는 등 양사는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에드워드 아빌라 Edward Avila 의 콘텐츠 제작을 시작으로 이후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한다. 트레져헌터와 미미박스 관계자가 1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미미박스 본사에서 뷰티 크리에이터의 육성과 향후 공동사업 추진을 내용으로 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이명주 트레져헌터 크리에이터사업팀 뷰티매니저 고동기 트레져헌터 크리에이터사업팀장 박태순 미미박스 사업개발 총괄 제갈준 미미박스 브랜드 파트너십 팀장. 송재룡 트레져헌터 대표는 “국내 최대 MCN 중 하나인 트레져헌터와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인 미미박스가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업계에 시사하는 바가 크다”며 “글로벌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트레져헌터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솔루션이 미미박스만의 차별화된 K뷰티 브랜드 유통 경쟁력과 만나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예스 카지노 사이트20171201,IT과학,아이뉴스24,아마존AWS vs 오라클 말의 전쟁,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김국배기자 아마존웹서비스 AWS 와 오라클 간 말의 전쟁’이 고조되고 있다. 래리 엘리슨 오라클 회장은 지난해와 올해 열린 자사 연례 콘퍼런스 오픈월드 에서 AWS를 깎아내렸다. 이제는 AWS 차례일까. 29일 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AWS 리인벤트 기조연설에 나선 앤디 재시 최고경영자 CEO 는 지난 20년 고객들은 오라클의 독점으로 불편을 겪었다 며 쓴소리를 던졌다. 앤디 재시 CEO는 오라클은 올초 하루만에 2배 이상 가격을 올렸는데 이는 고객을 돈벌이 수단으로 생각하는 것 이라고 비판했다. 오라클의 상용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 DBMS 시장 독점을 정면으로 비판한 발언이다. 이날 AWS는 하우스밴드 연주를 통해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했는데 DB 서비스를 발표할 때는 조지 마이클의 프리덤 freedom. 자유 이 흘러나왔다. 래리 엘리슨이 그려진 만화컷까지 보여줘 관객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그는 개발자들에게 자유는 특정 기술에 종속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며 특히 DB쪽 개발자들이 원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이보다 앞서 래리 엘리슨 오라클 회장은 지난해 AWS의 리드는 끝났다 며 성능이 뛰어나지도 않을뿐더러 저렴하지 않으며 심지어 폐쇄적이기까지 하다 며 독설을 퍼부었다. 아마존 레드시프트는 왜 그렇게 느린가 아마존 오로라는 왜 그렇게 느린가 등이 슬라이드의 제목을 차지했다. 그는 올해 행사에서도 AWS DB가 더 느리고 오히려 비싸다 며 AWS를 조준했다. 이처럼 두 회사가 말싸움을 벌이는 이유는 클라우드 시장 치열한 경쟁상황에서 찾을 수 있다. 클라우드 1위 기업 AWS가 클라우드 서비스로 오라클의 땅 인 DB 분야까지 침범하고 있기 때문이다. AWS에 따르면 현재 타사 DB에서 AWS DB로 전환한 기업 고객은 4만 개에 이른다. 실제로 익스피디아 넷플릭스 에어비앤비 버라이즌 징가 피어슨 삼성전자 등이 수만 개 고객이 AWS DB서비스인 아마존 오로라 를 사용하고 있다. 앤디 재시 CEO는 오로라는 AWS 역사상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비즈니스 영역 이라며 올해도 고객 수가 2.5배 늘어났다 고 강조했다. 반대로 오라클은 클라우드 기업으로 변신을 선언하고 다른 기업들과 마찬가지로 AWS를 추격중이다. 클라우드와 DB 영역에서 각자 1등을 달려온 두 회사가 서로에게 도전장을 던진 셈이다. AWS는 이번 행사에서 오로라 서버리스 등 스케일아웃이 어려운 관계형 DB의 한계를 보완하는 새로운 DB 서비스를 출시했다. 오라클은 지난 10월 열린 오픈월드 행사에서 자율주행 기능이 들어간 DB를 공개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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