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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연 미모 근황
김훈정준희 조회수:53 27.125.40.78
2020-01-26 17:15:23
온라인카지노 라이센스20171206,IT과학,매일경제,오버워치 리그 프리시즌 12월 7일부터 나흘간 열려,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이하 블리자드 는 오버워치 Overwatch® 의 리그 프리시즌 를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오버워치 리그 프리시즌 은 도시 연고제 기반의 메이저 글로벌 프로리그 오버워치 리그 Overwatch League™ 의 사전 평가전 성격의 대회로 리그에 등록한 12개팀 중 필라델피아 퓨전을 제외한 11개팀이 참가한다. 이번 대회는 우승팀을 가리지 않고 상금이 없으며 경기 결과도 정규 시즌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경기는 도라도 쓰레기촌 이상 호위맵 아누비스 신전 호라이즌 달 기지 이상 점령맵 오아시스 일리오스 이상 쟁탈맵 아이헨발데 눔바니 이상 점령 호위맵 에서 4세트로 진행되며 2 대 2로 동점인 경우 타이브레이커로 쟁탈맵인 리장 타워에서 5세트를 진행한다. 단 3 대 0으로 이미 승자가 정해진 경우에도 4세트는 진행된다. 대회는 오버워치 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국어 중계로 생방송될 예정이다.배터리바둑이20171201,경제,헤럴드경제,“다 망할것” vs “예단 금물”…대부업 최고금리 인하논란,‘27.9%→24%’ 인하 3개월 앞으로 금융당국 “충격 감안 속도조절” 법정최고금리 인하 현재 27.9%→내년 2월 24% 시점이 단 3개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대부업계의 수익률이 급락해 영세업체 위주로 줄폐업이 발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금융당국은 내년 최고금리 인하 이후 업계의 대응 수준과 충격도를 고려해 추가 인하 시점을 결정할 것이므로 이런 ‘황폐화론’은 시기상조라는 입장이다. 1일 나이스신용평가가 발간한 ‘최고이자율 인하는 현재진행형 대부업 신용도는 유지 가능한가’ 보고서에 따르면 최고금리가 2020년 20%까지 내려갈 경우 대부업 상위 13개사의 평균 운용수익률은 내년 27.2% 2019년 24.8% 2020년 22.9%까지 떨어질 전망이다. 최고이자율을 적용받는 대출 비중이 1년 이내 70% 2년 이내 90% 3년 이내 100%까지 빠르게 늘어나는 ‘최악의 상황 Worst Case ’을 가정했을 때다. 이는 현재 30%보다 약 7% 줄어든 수치다. 같은 조건에서 이들 대부업체의 수익성 버퍼 Buffer 는 내년 2.3% 2019년 0.5% 2020년 0.8%로 급락해 흑자 시현이 어려울 것으로 관측됐다. 금융당국 역시 ‘잿빛 전망’이 업계의 단순한 ‘엄살’이 아니라는 데는 동의한다. 금융당국 한 관계자는 “시중금리 인상압력의 지속 조달비용 증가 과 운용수익률 하락 최고금리 인하 이라는 양대 악재가 동시에 일어나면서 경영상황이 악화할 것으로 보인다”며 “당국의 시뮬레이션에서도 대부업체의 수익성 저하와 영세업체 폐업에 따른 양극화 추세는 비슷하게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다만 내년 최고금리 인하 이후 2019년 2020년까지의 장기추세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한다”는 게 당국의 설명이다. 대부업체의 내부비용 통제 가능성에 대한 시각 차이가 핵심이다. 운용수익률 하락분을 조달·모집·판관·대손비용 절감으로 보완해야 하는데 대부분의 항목에서 추가 조정여력이 없다는 게 업계의 주장이다. 반면 당국은 대부업계가 인력조정 등 직접적인 방법을 통한 판관비 절감 등에 나설 여지가 있다고 보고 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내년 최고금리 24% 인하 후 대부업체의 대응 및 조직정비 상태를 보고 최종 20% 인하 시점을 정할 것”이라며 “당장 줄폐업을 우려하는 것은 너무 이르다”고 말했다. 실제 나신평 보고서에 따르면 대부업체들의 지난해 말 기준 신용 7등급 이하 대부잔액이 여전히 74.3%에 달한다. 모집비용률 역시 현재 3% 수준까지 떨어졌다.원탁어부게임20171204,IT과학,스포츠월드,BC카드 국가고객만족도NCSI 10년 연속 1위 수상,스포츠월드 강민영 기자 BC카드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2017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업계 최초로 신용카드 부문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BC카드는 국내 금융사 및 고객대상 대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실시했다. BC카드를 이용하는 실제 고객으로 구성된 고객패널제도는 지난 2008년 처음 도입이래 고객 관점 상품 안내장 용어 변경 등 160건의 아이디어가 실제 업무에 반영됐다. 아울러 고객편의를 위해 콜센터 내 고객민원 원 스톱 서비스를 구축해 민원처리시간을 줄였고 장애인고객 응대가이드도 마련 운영하고 있다. 또한 올해에는 여행항공권 여행엔BC 대학로 공연 맛집 그곳엔BC 도서문화 독서엔BC 관련 할인 등 고객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신규 마케팅도 진행했다. 채종진 BC카드 대표이사 사장은 “카드업계 최초로 국가고객만족도 10년 연속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가치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중심경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골목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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