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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륙의 횡단보도
옥덕성남준 조회수:56 182.237.89.159
2020-01-26 16:25:24
https://feelgame01.com/20171201,경제,뉴스1,산업통상자원부 11월 수출입 동향 설명,세종 뉴스1 장수영 기자 김영삼 산업통상자원부 무역투자실장이 1일 정부세종청사 산자부 기자실에서 11월 수출입 동향을 설명하고 있다. 산자부는 11월 수출액은 496.7억달러로 전년 동기대비 9.6%가 증가했으며 수입액은 418.3억달러로 전년 동기대비 12.3%가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70개월 연속으로 흑자가 이어지고 있는 무역수지는 78.4억달러를 기록했다. 특히 올해 11월까지 수출 누계액은 5248억 달러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2017.12.1 뉴스1 presy news1.kr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https://feelgame01.com/20171207,IT과학,전자신문,2018 SK그룹 인사사회적 가치 추구하며 딥체인지 가속,2016년 말 SK그룹은 4개 주력 계열사 포함 수펙스추구협의회 소속 8개 회사 대표이사를 모두 교체하는 역대 최대 인사를 단행했다. 최태원 회장이 강조한 근본적 변화 딥체인지 와 실천 을 이행하기 위해 새 판을 짰다. 올해 인사 특징은 사장단 변화 최소화 수펙스추구협의회 의원장의 자리바꿈 젊은 임원 발탁이다. 지난해 새롭게 짠 조직 체계를 중심으로 안정을 꾀하면서 딥체인지를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올해 SK그룹 사장 승진·이동은 6명이다. 지난해 주요 계열사 CEO 대부분이 50대로 교체가 이뤄짐에 따라 올해 사장단 변동 폭이 적을 것이라는 예상은 진작부터 나왔다. 안정에 바탕을 두고 혁신을 가속화하겠다는 의미다. 수펙스추구협의회 위원장간의 자리바꿈 역시 딥체인지의 가속을 위한 포석이다. 커뮤니케이션위원장을 맡던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이 ICT 위원장을 맡게 된 점 박성욱 SK하이닉스 부회장이 글로벌성장위원장을 맡은 것은 각 산업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살리기 위해서다. 수펙스추구협의회는 변화는 최태원 회장 경영 이념 중 하나인 사회적 가치 추구 공유 인프라 활용 등을 확대하기 위한 그룹 차원의 전략이기도 하다. 최 회장은 지난 10월 열린 CEO 세미나에서 “경제적 가치만 추구하는 기업은 도태될 수밖에 없다”며 SK가 가진 공유 인프라를 활용한 사회적 가치 를 동시 추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사회적 가치 추구를 위해서는 계열사 간 협력과 통합이 중요하다. 수펙스추구협의회가 추구하는 경영방식이 따로 또 같이 인 것도 이 때문이다. 위원장 자리변경 역시 사회적 가치 공유인프라 전략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포석으로 풀이된다. 세대교체와 전진배치는 딥체인지 가속을 위한 변화다. 신규 선임 107명 포함 승진 인사 163명 수는 지난해 164명 와 큰 차이가 없다. 그러나 지난해보다 젊고 패기 있는 임원 발탁에 집중했다. 최연소 임원은 SK텔레콤 이종민 39 미디어 인프라 랩장으로 세계 최초로 모바일 생방송 신기술 자체 개발과 상용화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 수펙스추구상을 수상한 인물이다. 중국 현지에서 영입한 SK에너지 차이리엔춘 蔡連 春·44 글로벌사업개발2팀장 등 글로벌 여성 임원의 선정도 주목된다. SK그룹은 조직 긴장감을 높이고 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올해도 성과주의 인사 원칙을 이어갔다. 특히 올해 사상 최대 실적을 낸 SK하이닉스는 전년 대비 2배 많은 승진자를 냈다. 부사장 3명 등 총 41명이 승진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5,IT과학,ZDNet Korea,스카이라이프 안드로이드TV에 유튜브 키즈·핑크퐁 탑재,키즈 앱 론칭 및 키즈 VOD 서비스 확대 지디넷코리아 안희정 기자 KT스카이라이프 대표 이남기 는 자사 안드로이드TV 셋톱박스에 유튜브 키즈 핑크퐁TV 앱을 기본적으로 탑재해 키즈 핵심 콘텐츠에 대한 가입자 접근성을 높인다고 5일 밝혔다. 매주 1천1백만명 이상이 시청하고 있는 유튜브 키즈 서비스는 연령별 다양한 학습 콘텐츠 제공으로 전 세계 영유아의 동심을 사로잡고 있으며 핑크퐁TV는 대세 캐릭터 ‘상어가족’으로 유튜브 10억뷰를 달성하는 등 자체 콘텐츠를 포함한 국내외 유명 애니메이션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유튜브 키즈와 핑크퐁TV 출시 기념으로 내년 1월 10일까지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 인증샷을 응모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응모자 전원에게 어린이 영어교육전문채널 ‘키즈톡톡 플러스’와 무제한 VOD가 제공되는 ‘키즈톡톡 디맨드’ 월정액 3개월 무료이용권 혜택을 주며 1등에게는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코드를 발급 받고 SNS 채널을 통해 키즈 앱을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조회수가 높은 10명에게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KT스카이라이프는 개방성이 특장점인 안드로이드 생태계를 활용한 TV향 전용 키즈 앱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이용자 편의성을 높여 독자적인 안드로이드TV ‘키즈존’을 구축한다는 복안이다. 또한 키즈 영화애니메이션 등이 집약된 정액형 상품 및 VOD 서비스를 늘리고 내년 상반기 내 스카이라이프 전용 키즈 포털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가입자 선택권을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형진 KT스카이라이프 마케팅전략실장은 “스마트폰으로만 즐기던 키즈 콘텐츠를 TV속으로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는 것은 개방형 안드로이드TV만이 가능한 일”이라며 “스카이라이프만의 경쟁력 있는 키즈 콘텐츠로 플랫폼의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1,IT과학,디지털타임스,하이엔와이더스 고품격 의료관광 서비스 맞손,한국스마트카드의 고급택시 운영사 하이엔 대표 김진규 은 의료관광 컨시어지 전문 업체 와이더스코리아와 업무제휴를 맺고 의료관광산업 활성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두 회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고품격 의전서비스와 고급차량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엔은 이번 제휴를 통해 시장 진입 관광객 의전에 대한 공동 마케팅과 상품 개발 만족도 향상 등 산업 간 시너지 창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김진규 하이엔 대표는 프리미엄 교통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하이엔의 콘셉트가 고품격 의전 서비스를 요구하는 다양한 산업 분야와 맞아 떨어지고 있다 며 차별화한 서비스로 해외 의료관광객의 서비스 만족뿐 아니라 의료 관광 선진화에도 앞장서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3,IT과학,아시아경제,아이스크림 집에서 말로 주문한다,인공지능TV 기가지니 음성 주문 햄버거 ·피자 ·커피 등 방문 수령 ·배달 KT는 인공지능 TV 기가지니 에 SPC그룹 해피오더 를 연동해 통해 음성으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은 KT 모델들이 기가지니 해피오더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지니야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주문해줘 KT는 인공지능 TV 기가지니 에 SPC 그룹 해피오더 를 연동해 통해 음성으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해피오더 는 SPC 그룹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주문 서비스로 고객이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베이커리 아이이스크림 햄버거 피자 커피 등 다양한 SPC 브랜드 상품을 주문하고 매장에서 수령하거나 배달 받을 수 있다. KT는 15일까지 기가지니에 연동된 해피오더 서비스를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전 예약 서비스를 우선 제공한다. 가령 지니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주문해줘 라고 말하면 모바일에 설치된 기가지니 앱으로 푸쉬형 알림 메시지가 발송된다. 알림 메시지를 클릭하면 해피포인트 앱이 구동되고 기가지니 고객을 위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예약 페이지로 연결된다. 사전 예약한 아이스크림은 19일에서 24일까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또한 가까운 배스킨라빈스 매장 안내 및 광고영상 시청 등의 부가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오는 16일부터는 아이스크림케이크 사전 예약뿐만 아니라 배스킨라빈스의 일반 상품을 음성으로 주문하면 배송하는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KT는 이번 해피오더 서비스 연동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SPC 그룹의 제품을 기가지니에서 음성으로 주문하고 결제 및 배송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를 마련해 인공지능을 통한 O2O 서비스를 활성화한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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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으로 중국인들 시민의식이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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