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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안일은 꼭 남편 있을때 하세요 댓글 반응
하현남택종 조회수:56 27.125.101.79
2020-01-26 14:20:25
20171204,IT과학,머니투데이,SKT 평창올림픽 KT 통신망 훼손…경찰 조사 돌입,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KT 업무방해죄·재물손괴죄 고소 VS SKT 현장 작업자 실수…복구 예정 SK텔레콤이 평창동계올림픽이 열리는 강원도 평창군 내 KT 통신망을 훼손해 양 사간 갈등이 일고 있다. KT는 업무방해죄 및 재물손괴죄로 SK텔레콤을 고소했고 SK텔레콤은 현장 작업자의 단순 실수라고 해명했다. 평창경찰서는 조만간 피고소인 조사 등 사태에 대한 조사에 나설 계획이다. 4일 이동통신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와 협력사 직원들은 지난 10월 31일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평창올림픽 IBC 센터 인근 42m에 위치한 KT 소유 통신시설 관로를 훼손하고 SK텔레콤 광케이블을 연결한 것으로 나타났다. KT는 평창올림픽 통신 공식파트너로 올림픽 통신 시설을 위해 통신관로를 설치했는데 SK텔레콤 작업자가 이 중 메인 프레스센터 IBC 스키점프대 인근 관로 3개를 절단하고 약 6km 광케이블을 설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KT는 이를 발견하고 지난달 24일 SK텔레콤을 업무방해죄 및 재물손괴죄로 춘천지검 영월지청에 고소했다. 평창경찰서에서 피고소인 조사 등 해당 건에 대한 조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KT는 입장 자료를 통해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해 매우 유감 이라며 철저한 준비를 통해 성공적인 올림픽을 이끌도록 만전을 기할 것 이라고 밝혔다. SK텔레콤은 현장 작업자가 관로 외관을 IBC 소유로 오해하고 광케이블을 연결한 단순 실수 라고 해명했다. 이어 네트워크 현장에서 발생한 문제는 3개월 내 자발적 조치키로 한 설비제공협정 프로세스에 따라 복구할 것 이라고 밝혔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1,경제,뉴스1,코스닥 16.28포인트2.11% 오른 787.70 마감,서울 뉴스1 김민성 기자 ms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4,IT과학,이데일리,도서관에서 맞춤형 책 추천..플라이북 스크린 도입,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데이터 기반 도서 추천 플랫폼 ‘㈜플라이북’ 대표 김준현 이 공공도서관 이용자들을 위한 도서 추천 키오스크 ‘플라이북 스크린 Flybook Screen ‘을 시작했다. ‘플라이북 스크린’은 공공도서관에 설치되는 도서 추천 기기다. 42인치 터치스크린을 통해 무료로 실시간 책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서관 이용자가 △연령 △성 △관심 분야 △기분 상태 등을 키오스크에 입력하면 개인 취향에 맞는 도서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추천 받은 도서의 세부 정보와 대여 가능 여부도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문자메시지 SMS 로 서가 위치를 제공 받는다. 국내 공공도서관으로는 ‘서초구립반포도서관’이 최초로 ‘플라이북’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플라이북 스크린’을 도입했다. ‘서초구립반포도서관’은 ‘플라이북 스크린’을 통해 10만여 권의 보유 도서 데이터를 바탕으로 추천 도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플라이북’은 서초구립반포도서관을 시작으로 도서 추천 서비스가 필요한 전국의 공공도서관에 ‘플라이북 스크린’ 도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플라이북’ 김준현 대표는 “도서 추천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공공도서관 활성화를 위해 힘쓰겠다”며 “도서관 회원들의 이용 패턴과 요구 사항을 분석하여 시스템에 실시간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20171201,IT과학,블로터,브랜디드 콘텐츠는 연애를 고민하는 결혼정보회사,11월29일 ‘블로터컨퍼런스’에서 ‘브랜디드 콘텐츠 전략과 넥스트 트렌드’를 발표한 박성조 글랜스TV 대표 콘텐츠의 미래를 논할 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키워드는 브랜디드 콘텐츠 다. 결국엔 광고 아니냐는 얘기를 주로 듣지만 다른 질서와 문법은 확실히 존재한다. 지난 11월29일 여의도 사학연금회관에서 열린 ‘ 블로터 컨퍼런스 2018 플랫폼 마케팅 인사이트’에서 ‘브랜디드 콘텐츠 전략과 넥스트 트렌드 를 주제로 발표에 나선 박성조 글랜스TV 대표는 결혼정보회사가 고객 성향에 맞게 배우자감을 매칭해도 연애 부분은 고민이 된다 라며 브랜드를 활용해 실제 어떤 콘텐츠로 어떻게 소비자의 경험을 제공할지 봐야 한다 라고 말했다. “브랜디드 콘텐츠의 시대가 시작됐다.”라고 말한 피터 바자젯 ITV CEO 브랜디드 콘텐츠의 시대는 이미 시작됐다. 콘텐츠 소비 플랫폼이 TV에서 PC를 거쳐 모바일로 넘어오면서 광고와 방송 프로그램 사이의 구분은 모호해졌다. 이러한 콘텐츠 소비 플랫폼의 다변화에 발맞춰 광고시장은 새로운 광고 문법을 찾아야 한다. 박성조 대표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대안으로 제시했다. 박성조 대표는 스토리텔링 몰입감만 있다면 소비자들도 이젠 브랜디드 콘텐츠를 거부감 없이 본다 라며 애플에서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들면 더 보고 싶지만 대출회사가 만든 콘텐츠는 별로 안 보고 싶어하는 것과 같은 이치 라고 설명했다. “브랜디드 콘텐츠의 시대가 시작됐다.”라고 말한 피터 바자젯 ITV CEO 광고 시장에서 주로 통하는 대화 방법은 숫자 다. 하지만 브랜디드 콘텐츠는 정량적인 지표를 증명하기가 참 힘들다. 브랜드의 주요 결정권자들을 설득하기 위해선 별다른 방법을 찾아야 한다. 끊임없이 증명하고 설득해내야 하는 것이다. 이때 브랜디드 콘텐츠는 브랜드 가치 를 내세운다.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을 콘텐츠로 전환하자는 것이다. 2017년 7월 옥스포트대학이 정의한 브랜디드 콘텐츠 경영자적 관점에서 기업이나 브랜드가 잠재 고객을 끌어올리고 가치를 높이기 위해 자금을 지원하거나 승인한 콘텐츠 또는 서비스의 모든 것 자료 글랜스tv 박성조 대표는 브랜디드 콘텐츠 전략의 기본 로드맵을 4가지 단계로 정리했다. 1단계는 가치의 공유다. 기업이 사회에 어느 정도로 영향력을 주고 어떤 유익한 활동을 하느냐는 기업 가치에 가장 큰 영향을 준다. 이것을 브랜디드 콘텐츠로 담아낸다면 소비자는 그 가치를 공유한 공유자로서 존재하게 된다. 예를 들어 샤넬의 종업원이 좋은 서비스를 하는 모습이나 오너 혹은 임원들이 가지고 있는 인사이트를 콘텐츠로 담아도 좋다. 고객은 그 장면을 보고 내가 이 브랜드의 고객이면 이런 가치관을 공유할 수 있구나 를 느끼게 되는 것이다. 2단계는 전략의 공유다. 같은 콘텐츠라 할지라도 어떤 매체를 통해 나가느냐에 대한 것이다. 이는 콘텐츠에 대해 신뢰를 입혀주는 측면에서 중요하다. 이와 비슷하게 3단계인 경로의 공유 역시 중요하다. 소비자들의 일상은 곧 콘텐츠 타임라인과 같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소비자 접점을 찾아내는 것은 브랜디드 콘텐츠를 접목시키기 위해 꼭 필요한 부분이다. 아무리 좋은 가치를 담았다고 한들 소비자에게 어떤 목적으로 어떤 채널을 통해 제공할 수 있느냐를 고민해야 한다. 마지막 단계에서 플랫폼은 더욱 절실해진다. 콘텐츠는 원소스 멀티유즈다. 비싼 돈을 들여 제작한 콘텐츠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다만 적극적인 태도로 소비자의 시간 속으로 침투하기 위해 고민해야 한다. 더이상 소비자는 TV 앞에 없다. 고객의 일상을 방해하지 않는 선에서 소비자의 접점을 찾아 그들의 플랫폼 디스플레이 속으로 스며들어가야 한다. 여기서 등장하는 것이 옴니채널 이며 글랜스TV가 운영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다. 자료 글랜스tv 글랜스TV는 현재 디지털 사이니지 디스플레이를 약 4500대의 서울버스에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 버스를 통해 나오는 콘텐츠 노출 수만 일평균 약 45만회에 달한다. 버스는 시민들에게 너무나 자연스러운 실생활 속 타임라인이다. 이렇게 소비자 접점으로 직접 찾아가는 유통 방식으로 브랜디드 콘텐츠를 유통하고 있다. 박성조 대표는 우리는 그들의 시간 속으로 들어가 자연스러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끊임없는 시도를 강조했다. 박성조 대표는 무한도전이나 1박2일도 당장 성공궤도를 달린 것은 아니다 라며 꾸준하게 콘텐츠의 진정성을 어필하는 것도 브랜디드 콘텐츠 전략을 세울 때 꼭 필요한 부분 이라고 말했다. 브랜드에 대한 톤앤매너를 플랫폼에 잘 맞게 브랜딩하는 것. 거기에 조금 더 나아가 미디어로서의 책임감을 가져가는 것. 그것이 브랜드가 원하는 최종적인 결과를 얻는 길이 될 것이다. 권도연 기자 kwondydy bloter.net 저작권자 주 블로터앤미디어 저작권자를 명기하고 내용을 변경하지 않으며 비상업적으로 이용하는 조건아래 재배포 가능합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


저자:신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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