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1,경제,매일경제,글렌힐즈56 동탄2신도시 한복판에 고급 단독주택 용지,글렌힐즈56 조감도. 사진 제공 ㈜디케이도시개발 천편일률적인 아파트를 벗어나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단독주택에 대한 관심이 높다. 단독주택 용지 필지 분할 등 관련 규제가 완화된 것도 단독주택의 인기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개발 막바지에 다다른 신도시 내 블록형 단독주택 용지는 입주민을 위한 공용시설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도로 상하수도 등 기반시설이 잘 정비돼 있어 관심을 높인다. 시행자가 건축 설계에 대한 노하우는 물론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고 여러 채를 모아 지으면서 단독주택의 단점으로 꼽히는 환금성과 보안 방범 문제 등을 해결할 수도 있다.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신도시이자 주거 업무 쇼핑 녹지 등 자급자족이 가능한 신도시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동탄2신도시에 고급 단독주택가가 형성될 전망이다. 주 디케이도시개발이 선보이는 단독주택 용지 글렌힐즈56 이다. 위로는 SRT 동탄역과 시범단지가 인접해 있고 아래에는 리베라CC가 있어 편리함과 쾌적함을 동시에 갖춘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글렌힐즈56은 동탄2신도시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BD 1블록을 56개의 필지로 분할해 조성하며 필지별 면적은 385 731㎡로 다양하다. 필지를 분양받으면 용적률 100% 건폐율 50%를 적용해 3층 이하로 지을 수 있다. 특히 글렌힐즈56은 각 필지별로 지하주차장을 지을 수 있게 조성해 단독주택의 단점인 주차장 문제를 해결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글렌힐즈56 이미지. 상기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 자료입니다. 글렌힐즈56은 동탄2신도시 중심에 들어서기 때문에 교통 교육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우선 SRT 동탄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SRT 동탄역을 이용하면 강남 수서역까지 약 15분 소요돼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다. 여기에 서울 강남 삼성역까지 이어지는 GTX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동탄역 2021년 개통 예정 과 4호선 인덕원 동탄 연장선 및 광교 병점역과 연결되는 트램 등이 개통할 예정으로 향후 수도권 남부 최대 광역교통망을 갖출 전망이다. 또 용인 서울 고속도로 동탄순환대로 경부고속도로 봉담 동탄 고속도로도 등 도로 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주변 생활도 편리하다. 이마트를 비롯해 SRT 동탄역과 주변에 자리한 백화점 대형마트 등 쇼핑 문화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청계초·중 중앙초 이인초 동탄중 등 교육 환경이 좋은 것 역시 강점이다. 특히 약 4만㎡ 규모의 리베라CC와 접해 있어 조망권이 뛰어나며 주변 삼성 화성사업장 기흥사업장 테크노밸리 등 배후 수요도 풍부하다. 글렌힐즈56은 수요자의 가족 구성과 취향에 따라 넓은 정원 대형 테라스 옥상정원 선큰가든 등 다양한 특화 설계가 가능하다. 남향 위주로 일조권이 뛰어나며 층간소음이 없다. 3층까지 지을 수 있지만 다락방과 지하층 설계까지 더하면 최대 5층까지 꾸밀 수 있다. 주차는 가구당 4대 이상까지 가능하다. 단지 입구에서부터 외부 차량 출입이 통제되며 CCTV와 적외선 동작감지 시스템 등 아파트 못지않은 보안시설이 돋보인다. 개별 필지는 100% 개인 소유다. 주변 시세가 오를 시 차익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아파트와 달리 청약통장이 필요 없다. 필지별 분양가는 8억5000만원부터 평수에 따라 다양하고 신도시 중심에 희소성 높은 주택 용지로 매력적이다. 글렌힐즈56 홍보관은 사업지인 경기도 화성시 청계동 523에 위치하며 12월 초 오픈 예정이다.
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5,IT과학,파이낸셜뉴스,설곳 잃은 태블릿 인도가 기회의 땅,3분기 출햐량만 110만대.. 中 레노바제품이 26% 차지 주정부 교육에 활용하라 .. 학생들에 파격적 할인혜택 식당.병원서 활용도 늘듯.. 레노버의 탭4 10 플러스 전세계 2위 스마트폰 시장으로 떠오른 인도에서 태블릿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이는 태블릿 사용을 장려하는 정부 정책의 영향으로 가성비 높은 제품이 인도 태블릿 시장의 공략법이 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5일 시장조사업체 IDC에 따르면 지난 3.4분기에 인도에선 110만대의 태블릿이 출하됐다. 전분기에 비해 46% 전년 동기 대비로는 3% 증가한 것이다. 가장 많은 태블릿을 출하한 곳은 중국 PC기업 레노버였다. 레노버는 이 시기에 전년 동기 대비 태블릿 출하량이 73.7% 증가해 전체 시장에서 26% 점유율을 기록했다. 이같은 상승세에 힘입어 레노버는 보다 대중적인 기능을 갖춘 새로운 태블릿 탭4 시리즈를 최근 출시했다. 그 뒤를 이은 에이서는 일반 소비자 대상 태블릿에 주력하다가 교육용 태블릿으로 시장을 확대하며 18.6% 점유율로 2위를 기록했다. 삼성전자는 시장점유율이 3.4분기에 2.9% 증가하는데 그치며 14.6%를 기록 3위에 그쳤다. 인도 태블릿 시장의 급성장은 서부 구자라트 주정부의 태블릿 확대 정책에 따른 것이다. 지난 8월 구자라트 주정부는 약 35만명의 대학생들이 8000루피 약 13만원 의 17.8㎝ 7인치 태블릿을 단 1000루피 약 2만원 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정책을 발표했다. 이 정책은 학생들이 태블릿으로 현대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추진된 것이다. 구자라트 주정부는 이 정책을 위해 3억루피 약 50억원 의 예산을 할당했다. 인도 태블릿 시장의 성장은 전세계 태블릿 시장이 축소되고 있는 것과는 정반대다. 지난 3.4분기 전세계 태블릿 출하량은 전년 대비 5.4% 감소으며 12분기 연속 감소세를 보였다. 전 세계 태블릿 시장이 축소된 것은 대화면 스마트폰 패블릿 이 인기를 끌면서 태블릿의 강점이 희석됐고 중국 제조사들을 중심으로 가성비 높은 패블릿 제품이 잇따라 출시됐기 때문이다. 업계 한 전문가는 태블릿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교육 분야 등에서 태블릿 사용을 확대하는 정책이 수요를 견인하고 있다 며 이에 따라 주요 태블릿 제조사들은 식당이나 헬스케어 분야 등에서 태블릿 사용 장려하기 위한 전략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고 말했다.
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4,IT과학,서울신문,와우 과학 5만년 전 잠든 새끼 ‘동굴사자’…출생 직후 버림받아,서울신문 나우뉴스 약 5만 5000년의 비밀을 간직한 새끼 동굴사자의 과거 가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최근 러시아 시베리아 타임스 등 현지언론은 2년 전 발굴된 동굴사자 두 마리가 태어나자마자 어미에게 버림받아 미라가 됐다고 보도했다. 다소 생소한 이름의 동굴사자 cave lions 는 지금으로부터 258만 1만 년 전에 해당되는 시기인 신생대 홍적세 洪績世 중기부터 후기까지 유라시아 대륙에 서식했던 고대 동물이다. 이들은 영국에서부터 추코트카 러시아 극동부 에 이르는 넓은 지역에 분포했으며 학자들은 현대 사자의 가까운 조상이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2년 전 여름 시베리아 북동쪽 야쿠티아 지역의 영구 동토층에서 발견된 새끼 동굴사자의 이름은 각각 우얀 Uyan 과 디나 Dina 다. 특히 새끼 동굴사자는 모두 생김새가 또렷할 뿐만 아니라 털과 귀 부드러운 피부 조직 등이 완벽하게 보존돼 큰 관심을 모았다. 또한 두 마리 중 한 마리의 눈꺼풀은 완전히 닫혀 있지만 또 다른 한 마리의 오른쪽 눈은 약간 뜬 상태였다. 현재의 사자가 태어난 지 3주 동안은 눈을 뜨지 못하는 것을 감안했을 때 이들 두 마리는 모두 생후 3주 이내에 죽었고 이후 동굴이 무너지고 땅 전체가 얼어버리면서 냉동 상태로 보존됐을 것으로 연구진은 추측했다. 그러나 이번 연구결과 새로운 사실이 드러났다. 먼저 두 동굴사자의 위를 분석한 결과 어미의 모유 등 어떠한 음식물도 발견되지 않았다. 연구를 이끈 러시아 과학 아카데미 알버트 프로토포포브 박사는 당초 이들 동굴사자는 생후 2 3주 정도로 추정됐으나 분석결과 1 2일로 드러났다 면서 특히 위에서 모유가 전혀 검출되지 않아 출생직후 어미에게 버려졌거나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쓸쓸히 죽음을 맞은 것으로 보인다 고 설명했다. 한편 동굴사자는 1만 년 전 멸종된 것으로 추정되나 그 이유에 대해서는 명확히 밝혀진 것이 없다. 일부 전문가들은 동굴사자의 먹이가 되는 생물들의 개체 수 감소가 멸종의 원인으로 추측하고 있다.
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1,IT과학,포모스,닌텐도 스위치 국내 정식 출시...14종 게임도 동시 출격,닌텐도 스위치 가 한국에 정식 발매됐다. 닌텐도 스위치는 닌텐도의 신형 게임기로 6.2인치 화면의 본체와 2개의 컨트롤러로 구성됐다. 본체는 TV 화면을 통해 즐기는 TV 모드 와 본체 스탠드를 세워 화면을 공유할 수 있는 테이블 모드 디스플레이를 휴대하며 즐기는 휴대 모드 등 휴대와 거치가 모두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녔다. 또한 본체와 함께 2개의 컨트롤러가 제공돼 하나의 기기로 어디서나 2명의 유저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국 닌텐도는 앞서 지난 11월 3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했으며 배우 강소라를 TV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닌텐도 스위치의 가격은 36만 원이다. 닌텐도 스위치 발매와 함께 게임 타이틀도 동시 발매됐다. 마리오의 위대한 여행 을 콘셉트로 제작된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와 조이콘의 모션 기능을 이용한 1 2 스위치 를 비롯해 몬스터 헌터 더블 크로스 더 엘더 스크롤5 스카이림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NBA 2K18 소닉 포시즈 슈퍼 봄버맨 R 등 14종의 게임도 구매 이용 가능하다. 강미화 기자 redigo fomos.co.kr 게임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https://feelgame01.com/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씨엔플러스 애플 아이폰X 출시 수혜로 ‘에코폰사업’ 수혜 기대,씨엔플러스의 에코폰 사업이 주목받고 있다. 씨엔플러스는 1일 아이폰X 등 애플의 신제품 출시에 따른 수혜로 ‘에코폰사업’이 가파른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씨엔플러스는 지난 9월부터 중고 스마트폰 수출을 전문으로 하는 ‘에코폰사업’을 시작했으며 9월말 기준 누적 매출은 21억8400만원이라고 공시한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11월 아이폰8과 8플러스 X가 연이어 출시되면서 11월 한 달간 중고 아이폰 수출 실적이 10월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다.”며 “아이폰 사용자들의 높은 재구매율이 중고 스마트폰 시장에도 그대로 반영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이어 “9월부터 글로벌 중고 스마트폰 유통 사업을 시작한 후 매월 매출이 전월대비 2배 이상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12월은 중고 아이폰 수요 증가에 이어 연말 스마트폰 교체 특수도 있어 유통 물량을 크게 확대할 예정인 만큼 월간 기준 최대 매출 달성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시장조사업체 IDC는 글로벌 중고 스마트폰 시장이 5년 뒤에는 세 배 규모로 커질 것으로 전망했다. IDC에 따르면 세계 중고 스마트폰 판매량은 2015년 8130만대 규모에서 2020년에는 2억2260만대로 연평균 22.3%의 높은 성장을 보일 전망이다.
https://feelgame01.com/sport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