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5,IT과학,디지털타임스,아카마이 3분기 디도스 웹 애플리케이션 공격 모두 늘었다,아카마이코리아 대표 손부한 가 자사의 인텔리전트 플랫폼을 기반으로 전 세계 클라우드 보안과 위협 환경을 분석한 2017년 3분기 인터넷 보안 현황 보고서 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3분기 전 세계 디도스 공격은 4376건으로 지난 분기 대비 8% 늘어났다. 디도스 공격의 목표물이 된 기업 등은 같은 기간 동안 평균 36건의 공격을 받을 것으로 나타났다. 디도스 공격 상위 발원 국가는 독일 22% 미국 14% 인도 7% 순이었으며 공격 기법은 사용자 데이터그램 프로토콜 UDP 프래그먼트 도메인 이름 DNS 네트워크 타임 프로토콜 NTP 공격 순으로 많았다. 웹 애플리케이션 공격 건수도 지난 분기 대비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격 발원지는 미국이 38.7%로 2분기 연속 1위를 차지했고 러시아 6.9% 네덜란드 6.7% 우크라이나 6.4% 등이 그 뒤를 이었다. 한국은 아시아에서 5번째 전 세계에서 16번째로 디도스 공격이 많이 발생한 나라로 조사됐다. 마틴 맥키 아카마이 수석 보안 전문가는 안드로이드와 사물인터넷 IoT 장치가 크게 늘면서 기업은 커다란 보안 위협에 직면해 있다 며 연말연시 쇼핑 특수 기간이 다가오면서 보안에 취약한 IoT 장치나 모바일 플랫폼을 악용하는 공격이 등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엄보람기자 BBoram dt.co.kr 5일 아카마이코리아는 2017년 3분기 인터넷 보안 현황 보고서 를 발표하고 디도스 공격의 상위 발원국가가 독일 미국 인도 등이라고 밝혔다.
배터리게임20171207,IT과학,파이낸셜뉴스,SK텔레콤 장애인·오지 아이들에게 새로운 희망를 보여준다,ICT 정보 격차 해소 나서 포항 지진 피해지역 무선장비 설치 등 지원 인력 배치 장애청소년 IT 챌린지 열어 ICT 활용능력 키워주기도 SK청년비상 프로젝트 청년 창업가 등 스타트업 지원 SK텔레콤은 지난달 페루 리마의 수이자 Suiza 초등학교에서 이동형 ICT 체험관인 티움 T.um 모바일 개관 기념식을 가졌다. 현지 어린이가 스마트로봇 알버트 와 VR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SK텔레콤 대구본부 직원들이 지난달 포항 흥해실내체육관에서 휴대폰 충전 서비스 등 재난지역 구호 활동에 나서고 있다. 올해 9월에 열린 SKT 2017 장애청소년 ICT 메이커톤 에서 참가 청소년들이 스마트카 만들기에 열중하고 있다. 국내 대표 정보통신기술 ICT 업체인 SK텔레콤은 사회적 가치 제고 를 핵심 기치로 내걸고 재난지역 구호 활동은 물론 지역 간 ICT 정보 격차 해소에 적극 나서고 있다. 또한 테크 스타트업 기술 기반 창업초기기업 을 적극 지원 육성하면서 국내 ICT 생태계에 개방형 혁신과 상생협력을 주도하고 있다. 장애인 ICT 정보격차 해소 7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지난달 15일 발생한 포항 지진 직후부터 긴급장비 점검 및 현장 지원인력 파견 대피소 지원 등을 통해 주민 불편 최소화에 앞장서고 있다. 포항지역 5개 대피소에 지원 인력과 무인 스마트폰 충전소를 설치한 것은 물론 대피소 규모가 가장 컸던 흥해읍 체육관에는 체육관 내.외부에 무선장비를 추가로 설치하고 초고속 인터넷 기가 와이파이 을 제공했다. 또한 대피소를 이용하는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핫팩과 물티슈 등도 지원했다. SK텔레콤은 ICT 정보 격차 해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1999년부터 특수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장애 청소년 IT 챌린지 등이 대표적이다. 이 대회는 장애청소년의 ICT 분야 체험을 통해 재활의지는 물론 ICT 활용 능력을 키우고 있다. 올해는 장애청소년 총 11명으로 이뤄진 28개 팀이 참가해 스마트카 디자인 등 4개 종목에서 ICT 메이커톤 을 진행했다. 또한 지난 2010년부터 시각장애인들을 위해 도서 잡지 등을 음성정보로 무료 제공하는 행복을 들려주는 도서관 을 개발 지원하고 있다. SK텔레콤 구성원들이 음성도서를 직접 녹음하는 나눔 활동도 진행 중이다. 행복을 들려주는 도서관 에선 연간 2100여명의 장애인이 약 100만회 정도 음성도서를 이용 중이다. 첨단 ICT 기술을 접하기 어려운 격.오지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세계 최초 이동형 ICT 체험관인 티움 모바일 도 대표적이다. 2014년부터 운영된 티움 모바일은 해남 땅끝마을 경북 울진 강원도 영월 전북 정읍 강원도 철원과 대한민국 최남단 초등학교가 위치한 제주 가파도까지 전국 곳곳을 돌며 가상현실 VR .증강현실 AR 기반 실감나는 미디어와 차세대 유.무선 통신인프라인 5세대 5G 사전체험을 지원한다. 올해 2월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월드 콩그레스 MWC2017 기간 동안 현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티움 모바일 을 운영한 바 있다. 지난달에는 ICT 낙후 지역인 페루에 티움 모바일 을 설치해 현지 초등학교 어린이 100여명에게 새로운 ICT기술 체험 및 학습의 시간을 마련했다. SK텔레콤은 페루에 설치한 티움 모바일 및 체험 아이템을 현지에 기증하고 향후 3년간 페루 곳곳을 순회하면서 현지 어린이 ICT정보격차 해소에 힘쓸 예정이다. 청년 창업가와 스타트업 지원 SK텔레콤은 청년 기업가정신 함양 및 청년층 창업활성화를 위해 창업교육 및 보육 해외진출 등 체계적인 창업교육을 지원하는 SK청년비상 프로젝트 를 진행하고 있다. 청년비상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해 말 25개 대학에서 총 423개 창업 강좌를 운영 1만3217명의 학생이 창업강좌를 수강했다. SK텔레콤은 2013년부터 자사 인프라와 노하우를 통해 창업 전반에 걸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브라보 리스타트 BRAVO Restart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다수 참가 팀이 창업이나 제품 상용화에 성공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통신장비 기술의 전문성을 가진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소프트웨어 SW 나 서비스 분야 스타트업 육성이 중심축인 국내 스타트업 환경에서 통신장비 업체를 대상으로 한 육성책은 SK텔레콤이 국내 최초다. 이른바 통신 인프라 프로젝트 생태계 액셀러레이터 TEAC 다. 앞서 SK텔레콤을 비롯 페이스북 도이치텔레콤 인텔 노키아 등 국내외 ICT 업체들은 지난해 2월 차세대 통신 네트워크 기술을 연구하기 위해 통신 인프라 프로젝트 TIP 를 시작했다. 현재 500여개 기업이 활동 중이며 TEAC 은 TIP 멤버 중 통신사들이 주도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올해 4월 말부터 TEAC 서울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한국 싱가포르 미국 이스라엘 등 4개국의 30여개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이 지원했다. SK텔레콤은 서류심사와 인터뷰 등을 거쳐 한국 업체인 옵텔라 및 쿨클라우드와 싱가포르 트렌셀레셜을 최종 선발했다. 이들 3개 업체는 TEAC 서울 을 통해 각각 고용량 데이터 전송기술과 초저지연 기술 초고속 데이터 전송기술 등 5세대 5G 이동통신에 활용 가능한 핵심 기술을 개발할 계획이다. 취약층 일자리 창출에도 앞장 SK텔레콤은 행복 나눔 바자회 를 통해 연말 불우이웃 돕기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올해는 젊은 세대들과 함께 교감하기 위해 기존 바자회 틀에서 벗어나 SK텔레콤의 프로스포츠구단 SK와이번스 T1 을 초청해 인기 e 스포츠 시범경기를 진행했다. 지난달 SK텔레콤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진행된 행복 나눔 바자회에는 임직원 및 일반인 총 2000여명이 참석했다. 임직원 및 스포츠단 선수 기증품 판매액 전액과 사회적 기업 8개 스타트업 창업초기기업 3개사가 판매한 물품 판매액 중 일부를 합친 수익은 민간단체의 기아대책 에 기부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사회문제 해결과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회적 기업 설립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1년에 설립한 재 행복ICT는 ICT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주로 ICT 기반 공익 서비스를 개발해 제공하고 장애인 적합 직무 개발 일자리 창출 등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2013년에 설립한 재 행복한에코폰은 중고폰 유통 및 상품화를 통해 환경보호 및 자원 재활용에 기여하고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사회적 책임과 경제 활성화 및 전 국민의 ICT 정보 활용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벤처지원 등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 이라고 밝혔다.
클로버게임20171201,경제,아시아경제,국표원 18개 분야 유망 신산업 표준화 방향 제시,고부가가치 미래시장 창출을 위한 표준화 로드맵 발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은 1일 서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KTR 에서 유망 신산업 표준화 로드맵 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로드맵은 국가표준 ·인증 혁신 국정과제의 일환으로 우리 유망 신산업의 세계시장 선점을 위한 표준화 활동의 지침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국표원은 지난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 동안 한국산업기술진흥원과 함께 로드맵을 총괄 ·기획하고 기업 학계 협단체 등 각계 전문가 150여명이 참여하는 18개 분과위원회 운영을 통해 로드맵을 수립하고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로드맵은 전기차 및 자율주행차 사물인터넷 IoT 가전 로봇 등 18개 분야의 국내외 시장과 기술동향을 반영하고 개발기술의 표준화 연계에 대한 시급성 등을 분석해 209개 핵심기술 및 379개 중점표준화 과제를 선정했다. 전기차 및 자율주행차 분야는 2024년까지 관련 국가 ·국제표준 제정을 목표로 전기차 시스템 충전 시스템 배터리 등의 분야에서 27개의 표준화 대상을 발굴했으며 전기차용 충방전 인프라 관리 기술 차량간 통신을 활용한 자율주행차의 사고 예방시스템 등을 중점 표준화 대상으로 선정했다. 4차 산업혁명 시대 핵심기술 분야라 할 수 있는 IoT 가전 분야의 상호운용성 확보기술 지능형 홈에너지 관리시스템 등 11개의 표준화 대상을 2022년까지 국가표준으로 제정할 계획이다. 로봇 분야는 사용자 맞춤형 재활로봇 기술 인간과 상호작용이 가능한 로봇기술 등 제조 헬스케어 사회안전 가사도우미 로봇 분야를 모두 포함하여 표준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병구 국표원 표준정책국장은 4차 산업혁명으로 연결되는 유망 신산업과 관련해 기술 및 표준화 방향에 혼란을 겪는 중견 ·중소기업들에게 이번 로드맵이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온라인카지노주소20171201,경제,연합뉴스,법정시한까지 하루,서울 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정세균 국회의장이 2018년도 예산안 처리 법정시한을 하루 앞둔 1일 오후 국회 본회의에 참석해 개회에 앞서 의결 정족수를 확인하고 있다.
바카라게임사이트20171206,IT과학,동아일보,헬스 동아‘선샤인 비타민’ D “겨울철엔 더욱 더 보충 필요해요”,동아일보 추운 날씨로 인한 야외활동 부족으로 일조량이 적은 겨울철은 햇빛을 통해 합성할 수 있는 비타민D가 부족해지기 쉽다. 올해에는 유독 추위가 빨리 찾아왔다. 그만큼 긴 겨울이 예상된다. 지금은 절대적인 일조량이 부족하지만 추위를 피하기 위해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고 잦은 연말 약속으로 술자리는 많지만 운동량은 떨어지는 시기. 자칫 몸 관리에 소홀할 경우 면역력 저하로 이어질 수 있다. 종합비타민 대세 속 비타민C는 따로 챙겨 겨울철엔 더욱 신경 써서 필수 영양소를 충분히 보충해야 한다. 물론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이 균형 잡힌 식단으로 꾸준하게 관리하기에는 현실적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이나 영양제 등 음식 이외의 방법을 병행하는 것이 좋다. 실제로 한국인 다수가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건강관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웰니스 전문기업 한국암웨이가 한국갤럽과 함께 전국 만 16∼59세 남녀 217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한국인의 영양 관리 실태 파악을 위한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67.6%가 건강관리를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한다고 답했다. 대다수 84.9% 가 특정 섭취 시기에 치우치지는 않고 있지만 계절별로만 보면 겨울 5.8% 을 택한 이가 가장 많았다. 복수 응답을 통한 섭취 제품 유형을 보면 비타민·무기질이 77.4%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 홍삼·인삼 49.4% 과 오메가3 등 불포화 지방산 46.8 이 뒤를 잇는다. 4월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조사에서도 비타민이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한 바 있는데 비교적 저렴한 가격과 구매 용이도가 함께 작용한 결과로 보인다. 비타민 종류별 섭취 행태로는 종합비타민이 압도적인 수치 67.2% 를 보이고 있다. 개별 비타민을 별도로 챙기는 비율은 이에 비해 현저하게 낮은 가운데 그나마 비타민C 39.5% 에 대한 관심이 높은 편이다. 비타민C는 건강기능식품 이외에도 비타민 음료 발포 비타민 비타민 껌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이 출시돼 있는 만큼 어느 정도 예상할 수 있는 결과라 할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에서 출시한 ‘비타민 디’는 현대인들이 간편한 방법으로 비타민D를 보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한국암웨이 제공 겨울철엔 비타민D 필수 정부·병원 적극 홍보 흥미로운 것은 비타민D에 대한 인식이다. 개별 비타민 섭취 현황에서는 19%로 비교적 낮은 수치였지만 향후 섭취 의향을 묻는 질문에는 비타민D 60.1% 가 비타민C 59.1% 를 제쳤다. 개별 비타민 중 가장 높은 수치다. 그만큼 필요성에 대해 다수가 공감하고 있다는 얘기다. 비타민D는 겨울철에 더욱 필요한 영양소다. 흔히 ‘선샤인 Sunshine 비타민’으로 불리는 비타민D는 햇빛을 통해 신체에서 합성할 수 있는 유일한 영양소지만 겨울에는 일조량이 줄어들 뿐 아니라 추운 날씨로 인해 야외활동이 제한돼 햇빛을 쬐기 어려워 충분한 양을 합성하기 어렵다. 우리 몸에 비타민D가 부족하면 칼슘 흡수가 저해돼 정상적인 뼈 형성이 어렵고 가벼운 충격에도 골절 위험이 높아진다. 또 ‘행복 호르몬’이라 불리는 세로토닌 분비에도 영향을 미쳐 비타민D 결핍 시 우울감을 증폭시킨다. 실제 한 대학교 연구팀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비타민D 농도가 부족한 사람은 정상인 사람보다 우울증에 걸릴 확률이 약 3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대한의사협회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 남성 86.8% 여성 93.3%가 비타민D 부족 현상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최근 여러 곳에서 비타민D 띄우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보건복지부가 비타민D 일일 권장량을 2014년 5μg에서 2015년 10μg으로 2배 상향 조정한 것이 대표적인 사례다. 병원들도 가세했다. 대형 종합병원에서부터 소규모 개인 병원들까지 비타민D 홍보 자료를 제작하고 비타민D 관련 상품들을 내놓고 있다. 서울 광화문과 강남 인근에는 점심시간을 이용해 비타민D 주사를 맞는 직장인도 많다. 이번 설문 결과는 이러한 현상이 반영된 결과로 분석할 수 있다. 야외활동 수준 한국인 대부분 햇빛 합성 충분하다고 착각 현실 인식은 개선돼야 할 점이 많았다. 이번 조사에서 다수의 응답자가 자신에게 비타민D가 부족하다는 것을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타민D 보충이 충분하다고 느끼는가에 대한 질문에 ‘충분하다’고 답한 비율 27.7% 이 ‘그렇지 않다’고 대답한 비율 34% 과 큰 차이가 없었다. 비타민D 보충 경로를 들여다보면 이유가 보인다. 식품을 통한 섭취 54.3% 에 이어 야외활동을 통한 햇빛 쬐기 52.9% 가 각 1 2위를 차지한 것이다. 그러나 실제로 하루에 한 시간 이상 햇빛을 쬔다고 응답한 비율은 26.8%에 그쳤다. 이를 30분 이상으로 확대하면 63.2%로 늘어나지만 출퇴근 시간을 제외하면 실제 시간은 필요 수치에 미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문제는 이뿐이 아니다. 야외 활동을 충분히 하더라도 피부 건강을 위해 듬뿍 바른 자외선 차단제가 햇빛을 통한 비타민D의 합성을 막는다. 실제로 미국 캘리포니아 투로대 Touro University 연구팀은 자외선 차단제가 체내 비타민D3 생성을 99%까지 줄일 수 있어 비타민D 결핍증을 유발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5월 발표한 바 있다. 이번 설문에서 하루 평균 2 3시간 이상 햇빛을 쬐는 사람 중 비타민D가 충분하다고 느끼는 비율은 60.7%로 햇빛을 거의 쬐지 않는 사람들이 충분하다고 느끼는 비율 12% 에 비해 약 5배 이상 높게 나타났지만 이 중 반 이상 64.3% 이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남성보다 야외활동을 많이 하지 않는 여성의 경우 자외선 차단제 사용률이 73.6%로 매우 높게 나타났다. 또한 전체 응답자의 60.2%가 자외선 차단제 중단 의향이 없다고 답했다. 그 이유로는 69%가 ‘비타민D보다 피부 노화 방지가 더 중요하다’고 답했다. 추운 날씨로 인한 야외활동 부족으로 일조량이 적은 겨울철은 햇빛을 통해 합성할 수 있는 비타민D가 부족해지기 쉽다. 비타민D 원료 제조법 꼼꼼히 따져야 생활 속에서 비타민D를 보충하기 위해서는 버섯 달걀 연어 등 비타민D가 풍부한 음식을 먹거나 일주일에 2 3회 오전 10시∼오후 2시 사이에 20∼30분 정도 야외 산책을 하는 방법 등이 추천된다. 하지만 음식을 통한 비타민D 흡수는 제한적이며 산책 역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고 피부를 어느 정도 드러낸 상태여야 제대로 합성할 수 있기 때문에 현실적인 어려움이 따른다. 손쉽게 비타민D를 보충하는 방법으로 비타민D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대안이 될 수 있다. 최근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는 다양한 비타민D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는데 좋은 비타민D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비타민D 함유량 원료 제조법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에서 출시한 ‘비타민 디’는 실내 활동 증가 자외선 차단제 사용 등으로 인해 비타민D 결핍을 겪고 있는 현대인들이 간편한 방법으로 비타민D를 보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히 1정 당 일일 권장 섭취량의 2.5배에 해당하는 비타민D 25μg 가 함유돼 있어 하루 한 알만으로도 간편하게 비타민D를 섭취할 수 있다. 주원료로는 식물 중 거의 유일하게 비타민D를 함유하고 있는 버섯이 사용됐다. 뉴트리서트 Nutri Cert 인증을 취득한 버섯 재배 전문농장에서 수확한 포타벨라버섯과 양송이버섯을 UV 테크놀로지 공법으로 통째로 살균·건조한 뒤 삼키기 쉬운 사이즈의 태블릿 형태로 정제했다. 뉴트리라이트 연구개발부서 박주연 박사는 “비타민은 종류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한 가지 비타민만 집중적으로 섭취하는 것은 좋은 습관이 아니다. 균형 잡힌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계절 생활패턴 등 여러 요인을 고려해 비타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농장 선정 원재료 재배 수확 등 전 과정에서 까다로운 관리를 통해 완성한 뉴트리라이트 ‘비타민 디’로 겨울철 현대인들이 비타민D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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