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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상준진희 조회수:39 182.237.118.151
2020-01-18 06:35:04
20171203,IT과학,전자신문,스웨덴 내년 2월부터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금지,내년 2월부터 스웨덴에서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이 전면 금지된다. 스웨덴에서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이 전면 금지된다. 현지 매체 더로컬스웨덴은 “그동안 스웨덴은 핸즈프리 없이 휴대전화 사용을 허용하는 소수의 유럽 국가 중 하나였다”면서 “하지만 내년 2월부터는 운전 중 전화 또는 문자를 사용하는 것이 법으로 금지된다”고 보도했다. 스웨덴은 운전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방식이면 운전 중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것을 허용했다. 이에 따라 대부분 운전자는 문자메시지 작성이 아닌 단순 통화는 허용되는 것으로 간주해왔다. 하지만 차를 몰면서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운전자 행위가 해로운지 아닌지를 경찰이 자체 판단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고 이를 증명하기가 쉽지 않아 종종 논란이 돼 왔다. 스웨덴은 논란이 계속되자 많은 논의 끝에 내년 2월 1일부터 운전 중 휴대전화로 전화통화를 했는지 문자메시지를 보냈는지가 명확하지 않더라도 휴대전화를 손에 쥐고 있는 것 자체를 금지하는 법률을 개정 이를 시행하기로 했다. 스웨덴 정부는 성명에서 “손은 휴대전화가 아니라 운전대에 있어야 한다”면서 “운전하는 동안 휴대전화를 만지작거리면 법 위반이라는 것이 명확해졌다”고 밝혔다. 스웨덴 교통청이 지난해 설문 조사한 결과 전체 응답자 중 37%가 운전 중 문자메시지를 한다고 답했다. 18 30세 운전자 경우 56%에 달했다. 차량테스트기관에서 실시한 다른 설문조사에서는 10명 가운데 7명꼴로 운전 중에 문자메시지를 주고받는다고 응답했다.스포츠토토 분석20171205,IT과학,포모스,나이언틱 인그레스 후속작 인그레스 프라임 내년 출시,나이언틱은 AR 게임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SF 세계관을 도입한 인그레스 의 후속작 인그레스 프라임 Ingress Prime 을 내년 중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인그레스 프라임 은 전작에 비해 새롭게 디자인 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UI 및 사운드를 갖췄으며 스마트폰 카메라를 활용한 증강 현실 기술이 적용됐다. 전작 인그레스 의 모든 게임 진행 레벨 및 항목은 그대로 유지돼 기존 유저들도 부담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현재 트렌드에 맞게 새로운 전투 방식을 도입하고 신규 스토리 아크 를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존 행크 나이언틱 CEO는 인그레스 는 5년 전 처음 출시됐을 때 탐험 발견 우정 및 운동을 촉진하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을 시장에 제시했다 며 이제 후속작인 인그레스 프라임 을 통해 나이언틱은 물론 전세계 유저들도 또 한번 혁신을 경험하게 될 것 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인그레스 는 전세계의 이웃과 도시를 직접 방문해 수수께끼 푸는 등의 모험을 그리고 있다. 이용자는 실제와 가상 현실을 오가며 오프라인의 랜드마크 공원 조형물 등으로 위장한 포털 을 발견하고 이를 공격하거나 수비하는 쪽으로 나뉘어 전투를 벌였다. 강미화 기자 redigo fomos.co.kr 게임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우리카지노 검거20171205,IT과학,아이뉴스24,디큐브랩 소음환경대응 블루투스 이어폰 개발,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 디큐브랩 대표 범재룡 이 시끄러운 곳에서도 통화가 가능한 소음환경대응 블루투스 이어폰을 개발 내년 상반기에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소음환경대응 블루투스 이어폰은 내년 초 샘플을 출시하고 상반기 중 정식 제품을 출시 할 예정이다. 현재 디큐브랩은 재도전 성공패키지 사업에 참여해 서울창업허브 센터에서 이어폰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이번 소음환경 대응 블루투스 이어폰의 핵심은 음성증폭기 역할과 더불어 외부 소리를 차단하는 기능이다. 이를 위해 디큐브랩은 이어폰 자체에 마이크 기능을 추가하고 소음차폐용 이어패드 특허 등록 를 적용해 외부 발생 소음을 원천적으로 차단했다. 또한 사용자의 유스타키오관에 수집되는 약화된 목소리 신호에 대해 디지털 신호처리 알고리즘을 적용함으로써 목소리의 명료도 및 음색을 개선해 깨끗한 통화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보청기 기능과 이어폰 출력을 각각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일반 블루투스 이어폰이 양쪽 모두 출력되는데 비해 소음환경 대응 블루투스 이어폰은 귀에 꽂은 쪽에서만 소리가 나게 할 수도 있다. 이는 디큐브랩에서 자체 개발한 센서가 탈부착 여부를 확인하기 때문에 가능하다. 현재 해당 기술은 특허출원을 한 상태다. 디큐브랩은 또 올 초부터 뮤직3.0 이라는 음원 포맷 IMAF Interactive Music Association Forum 를 개발하고 있다. 이는 음악을 양방향성으로 즐기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새로운 음원 형태다. 뮤직3.0은 24비트나 MP3 음원을 모두 커버하며 전체 음악 중 보컬·악기·효과음 등 자신이 원하는 부분만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 더불어 자신이 원하는 소리를 추가하거나 뺄 수도 있다. 뮤직3.0은 내년 가을 시범서비스를 실행할 예정이다. 범재룡 디큐브랩 대표는 예술인이나 실용음악을 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할 것이며 일반인들에게도 널리 보급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며 이미 5년 전부터 구상 및 시범개발을 한 기술로 구체적으로 진행하지 못하고 있었지만 이번에는 본격적으로 뮤직3.0 사업에 집중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온라인카지노 먹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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