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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블리즈 미주 턴~
김희훈준우 조회수:53 27.125.15.30
2020-01-16 05:09:38
다음토토사이트20171203,IT과학,전자신문,홈플러스 강원 농산물 담은 평창 맥주 출시,홈플러스는 다섯 번째 지역 맥주 평창 맥주 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중소맥주회사 판로 지원과 국산맥주 다변화를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강원 지역 대표 농산품 옥수수를 재료로 사용했다. 벨지안 효모를 발효한 밀맥주의 향긋함에 강원도산 옥수수수염을 우려냈다. 전국 142개 홈플러스 매장에서 캔 500㎖ 당 3900원 3캔 9500원 에 판매한다. 김홍석 홈플러스 차주류팀 바이어는 “지역특산물을 재료로 사용한 평창 맥주는 판로 지원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까지 돕는다”면서 “앞으로 지역 특색과 재료가 담긴 다양한 지역맥주를 지속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모바일바둑이20171201,IT과학,포모스,애드박스 페이트그랜드 오더 캠페인 추가,헝그리앱은 리워드앱 애드박스에 모바일 RPG 페이트 그랜드 오더 의 캠페인을 추가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 앱이다. 이용자는 발급받은 페이트 그랜드 오더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뤄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는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 fomos.co.kr 게임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모바일바둑이20171206,IT과학,연합뉴스,클린인터넷방송협의회 발대식,서울 연합뉴스 백승렬 기자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원내대표와 이효성 방송통신위원장 등 참석자들이 6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클린인터넷방송협의회 발대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온라인카지노 라이센스20171205,IT과학,파이낸셜뉴스,KT AI비서 ‘기가지니’로 핑크퐁 영어 따라 부른다,‘스마트스터디’와 사업협력…유아 전용 콘텐츠 강화 KT 인공지능 AI 비서 스마트 IPTV ‘기가지니’에 유아 전용 콘텐츠 ‘핑크퐁’이 접목된다. KT는 스마트스터디와 KT 광화문 사옥에서 ‘키즈 테크 및 콘텐츠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MOU ’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스마트스터디는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캐릭터 ‘핑크퐁’을 기반으로 동화·동요는 물론 한글·영어·숫자 배우기 등 교육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 양사는 앞으로 인공지능 AI 과 사물인터넷 IoT 등 신기술을 접목한 유아 신규 서비스를 함께 개발하고 협력할 계획이다. 우선 오는 15일부터 기가지니를 통해 ‘핑크퐁 영어 따라 말하기’ 서비스를 시작한다. 어린이들이 핑크퐁 영어 교육 영상을 시청하고 문장을 따라 말하면 기가지니가 발음의 정확도 등을 분석해 “엑설런트 Excellent ”라고 칭찬하는 등 피드백을 해주는 서비스다. KT는 핑크퐁 으로 유명한 스마트스터디와 5일 KT광화문 사옥에서 키즈 테크 및 콘텐츠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MOU 을 체결했다. KT 기가지니사업단장 이필재 전무 왼쪽 와 스마트스터디 이승규 글로벌사업본부장이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KT KT 이필재 기가지니사업단장은 “양사 협력을 통해 신기술을 접목한 유아 콘텐츠가 개발하고 함께 글로벌 진출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KT의 차별화된 AI 신기술을 유아 시장에 맞게 개발해 다양한 형태의 공동 사업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토토 사이트 앰플20171203,IT과학,한겨레, “e스포츠 시청은 인터넷방송으로…유튜브가 1위” ,한겨레 한국콘텐츠진흥원 조사 결과 유튜브 웹·OGN·유튜브 앱 순 인터넷방송 서비스가 주류 한겨레 자료사진 국내 e스포츠 관객들이 선호하는 매체는 유튜브 등 인터넷방송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3일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전국 15∼54세 남녀 1200명에게 e스포츠 경기를 접하는 매체를 설문 조사한 결과 복수 응답 를 보면 유튜브 웹버전이 응답률 42.9%로 가장 많았다. 2위는 케이블티브이 채널인 OGN 42.2% 이었고 3위는 유튜브 앱 39.2% 이었다. 케이블 채널인 스포티비 34.1% 네이버티브이 웹버전 31.9% 아프리카티브이 웹버전 22.8% 네이버티브이 앱 22.1% 아프리카티브이 앱 21.1% 트위치 웹버전 12.7% 카카오티브이 웹버전 10.0% 등이 그 뒤를 이었다. 선호 매체 10위권 중 케이블티브이는 2곳에 그치고 나머지는 모두 인터넷방송 서비스였다. 애초 e스포츠는 1990년대 후반∼2000년대 초반 케이블티브이를 토대로 대중적 인기를 끌었지만 인터넷방송으로 대세가 바뀐 것이다. 한국e스포츠협회 홈페이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국내 e스포츠 프로선수 프로게이머 74명에게 은퇴 뒤 계획을 물어본 결과에서도 ‘인터넷 방송인으로 활동하겠다’는 답변이 30.4%로 2위를 차지했다. 1위는 ‘e스포츠 코치진으로 진출하겠다’ 34.8% 였다. 이번 조사 결과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7년 e스포츠 실태조사 에 실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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