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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레피센트 후기 [왕 스포.200103]
이용상종영 조회수:46 182.237.118.32
2020-01-16 03:40:00
20171201,경제,이데일리,신분당선 국토부 철도안전 보고대회 최우수상·장려상 수상,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신분당선을 운영하는 네오트랜스 주 는 지난달 30일 국토교통부가 주관한 ‘2017년 철도안전 보고대회 및 심포지엄’에서 철도안전 홍보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개 우수 사례에 대해 최우수상 1위 국토교통부장관상 및 장려상 3위 교통안전공단 이사장상 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철도운영자의 자발적인 안전관리 강화 및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열렸다. 총 21개 철도운영 및 시설관리 기관이 참여한 이번 대회에서 네오트랜스는 철도안전 홍보분야에 2건의 우수사례를 제출했다. 이 중 철도안전 견학체험 프로그램 홍보 1위 고객대상 안전캠페인 안전관리팀 3위로 2건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네오트랜스는 개통 이후 ‘승강기 안전문화 캠페인’ ‘초중고교 대상 역 및 열차 안전비품 사용실습’ ‘재난 및 재해시 철도 이용고객 대응요령 홍보’ 등 철도안전문화 확산 및 신분당선을 이용하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홍보 및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민철 네오트랜스 사장은 “신분당선 개통 이후 무재해 4배수 목표달성과 철도안전문화 확산을 통해 이뤄낸 성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재난예방 및 안전홍보를 통해 이용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신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신분당선 운영사인 네오트랜스 직원들이 국토교통부가 주관한 2017 철도안전보고대회 안전홍보분야에서 최우수상 및 장려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토토사이트 에스뱅크20171204,IT과학,OSEN,올림푸스한국 수중사진 공모전 당선작 연말까지 전시,OSEN 강희수 기자 올림푸스한국 대표 오카다 나오키 이 ‘제 1회 올림푸스 수중사진 공모전’의 시상식을 열었다. 아울러 당선작은 12월 30일까지 서울 서초동 올림푸스한국 본사에 전시 된다. 올림푸스한국은 수중사진의 이색적인 매력을 알리기 위해 지난 7월 처음으로 수중사진 공모전을 열었다. 국내 사진과 국외 사진 2개 부문으로 구분 됐으며 프로부터 아마추어까지 뜨거운 관심 아래 약 400장의 작품이 접수됐다. 심사는 다이브 마스터 상급 잠수 자격 5인으로 구성된 ‘UW Underwater 마스터즈’와 손정천 박경균 조봉덕 김병준 등 사진작가로 구성된 ‘PRO 마스터즈’가 맡았다. 2차에 걸친 심사 끝에 총 22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지난 1일 올림푸스한국본사에서 시상식도 가졌다. 국내 수중사진 부문 대상에는 부채뿔산호가 붉게 피어난 수중에서 볼락과의 눈맞춤을 담은 박정권 씨의 ‘수중 나드리’가 국외 수중사진 부문 대상에는 거대한 혹등고래가 물에 뛰어드는 브리칭 순간을 포착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 김슬기 씨의 ‘험프백 그 아름다운 고래의 몸짓’이 선정됐다. 대상 2명에게는 올림푸스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OM D E M1 Mark II와 M.ZUIKO DIGITAL ED 12 40mm F2.8 PRO 렌즈가 부상으로 수여됐다. 또한 국내와 국외 부문 최우수상에는 임수동 씨의 ‘벚꽃 축제 나들이’와 신정안 씨의 ‘깊고 푸른 방’이 각각 선정됐고 OM D E M1 Mark II 전용 방수 하우징 PT EP14 과 방수 렌즈 포트 PPO EP02 이 증정됐다. 우수상 4명에게는 아웃도어 카메라 TG 5를 장려상 특별상 입선 총 14명에게는 수중용 플래시 고배율 마크로 렌즈 방수 하우징용 액세서리 등을 증정했다. 수상작은 연말까지 서울 서초동 올림푸스한국 본사 2층 로비에서 전시될 예정이다.몰디브바둑이20171207,IT과학,뉴시스,LG전자 아이폰X보다 더 비싼 스마트폰 출시…왜,서울 뉴시스 LG전자는 명품 시계 등에 주로 쓰이는 소재를 적용해 300대 한정 생산으로 이달 말 시그니처 에디션 스마트폰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사진 LG전자 제공 photo newsis.com 300대 한정 생산으로 이달 말 시그니처 에디션 스마트폰 이달말 출시 계획 200만원대 스마트폰 브랜드 이미지 한층 끌어올리기 위한 마케팅 전환 일환 서울 뉴시스 최현 기자 LG전자가 최고가 라인인 시그니처 브랜드에 스마트폰을 추가하면서 그 배경에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가격은 애플의 아이폰X보다 비싼 200만원대로 알려졌다. LG전자는 명품 시계 등에 주로 쓰이는 소재를 적용해 300대 한정 생산으로 이달 말 시그니처 에디션 스마트폰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한국에서만 출시된다. 베이스 모델은 V30이다. 후면에 새로운 외관 소재인 지르코늄 세라믹을 적용했고 램은 4GB 기가바이트 에서 6GB로 늘어났다. 내장 메모리는 256GB가 탑재됐다. 현재 판매 중인 V30은 64GB V30플러스 모델은 128GB다. 특히 지르코늄 세라믹의 경우 마모와 부식에 강한 금속으로 독성이 없고 인체 친화도도 높다. 공정이 복잡하고 제작 과정이 까다롭지만 시간이 지나도 긁힘이나 흠집이 잘 생기지 않는다. 세라믹 형태로 제조해 주로 고가의 시계에서 주로 활용되는 소재다. 또 오디오 명가 뱅앤올룹슨이 튜닝한 B O 유선 이어폰과 함께 B O 블루투스 이어폰 H5 도 함께 제공한다. 카메라 기능은 현존하는 스마트폰 카메라 중 최고 수준인 F1.6의 조리개값과 DSLR 카메라에 쓰이는 글라스 소재를 적용했다. 가격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200만원대 수준으로 전해졌다. 이는 출고가가 155만7600원인 애플의 아이폰X보다 높은 가격이다. V30 64GB 은 94만9300원 V30플러스 128GB 는 99만8800원이다. LG전자가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끌어올리기 위해 이같은 전략을 펼치고 있다는 것이 업계의 시각이다. 과거 LG가 명품 브랜드 프라다와 협업해 프라다폰을 출시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 시킨 것과 같은 맥락이다. 플래그십 모델인 G시리즈와 V시리즈를 보유하고 있는 LG전자는 최근 기존 중저가 라인업인 K와 X시리즈를 연결할 수 있는 실속형 프리미엄 제품은 Q시리즈를 내놨다. 이번 초고가 한정판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는 동시에 LG전자 스마트폰 의 브랜드를 한층 끌어올리기 위함인 셈이다. 시그니처 에디션 전담 상담 요원을 배치해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마케팅 전략도 이를 단적으로 보여준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시그니처 에디션은 LG전자의 초프리미엄 통합 브랜드인 LG 시그니처 의 성공 DNA를 스마트폰에 이식하기 위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제품 이라고 설명했다.토토사이트 에스뱅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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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동안 살짝 쌈마이 느낌이 든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이랑 혼동해서 안 보고 있다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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